안 쓰는데도 전기 먹는 이유

2026. 5. 4. 12:42생활정보

반응형

전기세 은근히 많이 나오는 이유

이거 하나 때문일 수도 있음

 

“멀티탭 전원 안 끄는 습관”

 

TV, 전자레인지, 충전기 같은 거

꺼져 있어도 계속 전기 먹는 중

 

이게 쌓이면

생각보다 전기세 차이 난다

 

그래서 제일 간단한 방법

“안 쓸 때 멀티탭 스위치 OFF”

 

특히

자기 전 / 외출할 때

한 번만 눌러주면 끝

 

귀찮은데 효과는 확실한 습관이다

 

나도 이거 하고 나서

전기세 체감됨

 

오늘부터 한 번만 해보자

 

 

반응형